보니&하니, U+키즈워치 쥬니버토키 출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어제의 단신' 입니다!

사실 다 필요 없고! 보니&하니입니다! 보니하니! 세상에 보니하니라니요!!


보니하니! 돌려돌려 돌림판!

행운의 전~화 여보세요↗ 여보세요↗



...


흥분을 좀 가라앉히고! (원래 주제인) U+키즈워치 쥬니버토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디!어!

LG유플러스(이하 U+)에서 새로운 키즈워치를 출시했습니다.


지금까지 키즈워치라고 한다면,

SKT의 준2(준 시리즈), 작년 출시된 KT의 올레똑똑, U+의 키즈온(kizon). 이렇게 세 가지로 분류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키즈온의 경우 SKT에서도 판매가 되었기 때문에 독자모델은 아니었죠;;)


이렇게 견고하게 통신사와 키즈워치의 1:1 매칭이 잘 되는가 싶었었는데,

작년 하반기에 키위플러스라는 업체에서 '키위워치'를 출시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세종텔레콤(MVNO)을 통해 서비스를 했고, 무엇보다도 인기 캐릭터인 LINE FRIENDS(라인프렌즈)를 활용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었습니다.

(준 시리즈, 올레똑똑, 키즈온, 키위워치. 키즈워치 4대장)


키즈워치 시장에서 올해 들어 크다고 하면 클 수 있는 변화SKT 준에 있었습니다.


기존까지 SKT 준의 경우 부모(보호자)가 SKT 사용자인 경우에만 위치조회나 JooN BOX 앱을 통한 서비스를 제공했었는데, 올해부터는 KT, LG U+ 등 타 통신사 고객에게 서비스를 확장해서 제공하게 되었죠.

(이전까지는 부모가 SKT가 아니라면 아이에게 준을 사주는 의미가 없었어요ㅠ)




이런 환경에서 출시한 '쥬니버토키'는, 2016년에 처음으로 출시된 키즈워치인데요.

LTE빔으로 친숙한 ZTE에서 만들었고, 일본 통신사인 KDDI와 함께 기획했다고 합니다. 또한 아이들에게 익숙한 '쥬니어네이버(쥬니버)' '쥬니스' 캐릭터를 활용해 귀여움과 친숙함을 덧붙여 주었습니다.


(자료: 각 신문사 보도 사진)





우선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음성인식' 기능입니다.

기존까지 '터치' 방식이 주였다면, 쥬니버토키'음성인식'을 통해서 전화를 걸거나 각종 기능들을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편리하고 신기한 것 뿐만 아니라, 아직 터치 동작이 서툰 어린이들에게는 편리하게 느껴질 것 같네요 :D


(자료: 쥬니버토키 공식 사이트 소개 페이지)



두번째는 '튼튼하다'라는 것입니다.

키즈워치는 사실 아이들이 차고 뛰어놀고 물을 튀기고 하며 사용할 수 있다보니 조금은 쉽게 고장이 날 수도 있습니다.

쥬니버토키방수·방진·낙하에도 잘 견딜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고 하니, 아이들이 더 신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뿐만 아니라, 쥬니버토키에 파손에 대한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할 예정으로, 초기 프로모션으로는 쥬니버토키가 6개월 내 파손됐을 경우 고객 자기부담금 1만원 외 추가비용 없이 최대 20만원까지 수리해 주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자료: 쥬니버토키 공식 사이트 소개 페이지)




이 외에도 배터리 수명이 2배나 늘어나 한번 충전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고, 아이들이 마음대로 혹은 실수로 전원을 끄지 못하게 되어있으며, 무엇보다도 쥬니버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기능들이 지원된다고 하니 아이들의 관심을 끌 만한 키즈워치인 것 같습니다.



요금제의 경우 LTE Wearable KIDS 요금제로, 음성 50분(망내지정 2회선 무제한), 문자 250건, 데이터 100MB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특히 망내 2회선 무료 통화/문자 혜택이 있다보니 엄마, 아빠와 무제한으로 통화 할 수 있겠네요!

(자료: 쥬니버토키 공식 사이트 소개 페이지)






이렇게! 쥬니버토키 출시에 맞춰 오랜만에 '어제의 단신'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보니&하니[!] 때문에 시작한 이야기이긴 하지만, 쥬니버토키에 대해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보니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정말 괜찮은 디바이스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나는 보니하니!)


이후, 실제 쥬니버토키를 써볼 수 있게 된다면 이미지&영상 리뷰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D



참고로 현재 U+ 쥬니버토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보니&하니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돌려돌려 돌림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런칭기념 행운의 룰렛 이벤트로 이동)


쥬니버토키, 쥬니버 앞치마 세트, 키자니아 등 다양한 경품이 있다고 하니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ㅎㅎ





제가 푹 빠졌던 U+ 쥬니버토키 보니&하니 소개 영상도 함께 첨부합니다 :D 보니&하니

쥬니버토키다양한 기능과 함께 보니하니의 귀여운 모습도 볼 수 있는 영상이에요ㅎ




그럼 다음 이 시간까지 모두 안녕!



-

여담이지만.. 어쩌다 보니 3개월반 만에 돌아온 '어제의 단신'에 연속으로 U+ 관련 소식들만 있네요.

(.. 어쩌다 보니는 아니고 같은 건물에 있는 사람들이 만드는거라 관심이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만..ㅎㅎ)



이미지 맵

어제의 단신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